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음악관련 사용기

에피폰 레스폴 커스텀 (Ephipone Les paul Custom)

넥이 부러져서 안타깝게 있던 검은 MD커스텀 레스폴을 아는 형님께 보냈습니다.



2014/02/25 - [음악이야기/음악관련 사용기] - [md커스텀] 레스폴



최근에 기타 정리 프로젝트로 원하는 기타들을 치고 있었기에 별 생각이 없었었죠.


그런데 말입니다....


가만히 생각해보니 현재 남은 기타가...



멕펜더 스트라토케스타 (싱-싱-싱)


2014/12/15 - [음악이야기/음악관련 사용기] - Fender Mexico Road Worn Player Stratocaster - 멕시코 펜더 스트라토케스터 로드원 플레이어 (부제: 질렀어)


멕팬더 텔레케스타 (싱-싱)


2014/02/25 - [음악이야기/음악관련 사용기] - [맥펜 텔레케스터] Fender Mexico Classic Series 50s Telecaster


...


..

.

다 싱글픽업들이네요....


바보같은 기억력을 탓하고 있는데... 눈앞에 뙇 나타난 결혼선물!!







에피폰 레스폴 커스텀입니다!!!


재고품을 받은것으로 기억이 되는데요


이녀석 무려 메이드인 코리아입니다.


예전에 에피폰이 한국에서 OEM을 하고 있었고, 최근엔 안하는것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검색을 해보니 비교적 최근까지도 생산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엔 판매되는 물량 없다고 하네요)


선물로 받은거라.. 자세한건 모르겠지만. 어쨌던 그렇습니다.



일단 색이 이쁩니다!

하얀색 바디...


그리고... 그...금색이었던 금속파츠들...



이쁘게 쓰여있는 레스폴 커스텀...


에피폰 레스폴 커스텀 프로랑은 차이가 좀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밑에....



역시 금색 이었던,...... 브릿지...




요즘 출시되는 커스텀프로와 결정적인 차이입니다.


바로 코일텝 기능이 없어요 ㅋㅋ





유명한 헤드머신이.. 달려있긴 한데..


제가 손에 땀이 엄청 많은 편이라 그런지


도금이 곰방 사라지네요 ,,,,,,


정말....


좌절..




하얀색이 이쁩니다!


메이드인 코리아 딱지까지!!



뒷판도 이쁘고.. 바인딩도 깔끔하게 들어가있네요!






사실... 이기타 요즘 많이 치질 못해서 ...


자세하게 이야기 하긴 어렵네요 


금장이 벗겨져서.. 좀.. 마음 상해서 잘 안치게 되었거든요


이 기타의 장점은 

깔끔한 외관.


단점은.

잘 벗겨지는 금장 파츠....


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