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출사이야기

12.09.29 선유도 방문기!!

가비노입니다!

제가 한번 갔던곳을 좋아하는것을

혹시나 제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방문해지시는분들은

알고 계실틴데요...


한번 갔던곳을 또 가게 되면

더 자세히 볼수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예전 포스팅 소개 및 손꾸락창 한번 띄우고 시작합니다 ㅎ



2011/05/05 - [사진이야기/출사이야기] - 2011.02.02 D1x와 함꼐한 선유도 나들이!!!


2011/05/07 - [사진이야기/출사이야기] - 2011.04.28 s2pro, dp1과 함께한 선유도 출사기~!


사실 이번은 다른 선유도 출하사보다 더 큰 의미를 지늬고 있습니다.

바로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왔기 때문이죠.


아무래도 저희 어머니께서 허리가 안좋시고 걷기가 좀 불편하시기에 많이 신경이 쓰였는데요

다행히도 부담 없이 잘 다녀오시고 기분도 좋아하셔서 다행이었어요 ^^






어디를 가나 손을 꼭 붇들고 다니시는 부모님 ^^



그리고 앞으로 제 손을 꼭 잡고 가줄 생크님 이렇게 넷이 다녀왔어요~!


이날은 날이 너무 좋았어서 ㅎㅎㅎ



9월말의 선유도 공원은 수줍은듯 피어있는 꽃과


고추잠자리...



그리고 아직도 갈길바삐 꿀을 찾아 헤메는 꿀벌들과


많은 사진가분들이 함께 존재하는 곳입니다 ㅎㅎ




저렇게 셔터스피트테스트나 고속동조를 테스트해볼수도 있고요 ㅎㅎ


저 사진은 d800(iso6400)에다가 F8(물방울을 볼라고)에다가 플레시를 풀발광해서 겨우 담았어요 ㅎ




그리고 저렇게 빛의 반사를 촬영하기도 좋고요..

연꽃도 볼 수 있었습니다.




장비꽃도 볼 수 있고요 ㅎㅎ



자 이번 주말에 가까운곳 출사로..

아니 내일이라도..

아니 점심시간을 이용한 출사도 가능한 그곳..


선유도로 오세요~~ ㅋㅋㅋ


-----------------------------------------------------------------

이날 촬영된 더 많은 사진은


데스크탑 : http://gabinus.egloos.com/photo/58273


모바일 : http://gabinus.egloos.com/m/photo/58273


에서  보실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