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출사이야기

12.04.21 월미도 (벛꽃 + 애견까페)

이 글은 지난번 포스팅의 2부입니다.

1부는


2012/08/13 - [사진이야기/출사이야기] - 12.04.11 월미도 출사기!!


클릭클릭~!


그리고 손꾸락도 클릭클릭!




저와 사진을 담으러 다니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마음에 드는 장소가 있으면 자주 가는 편입니다.

자주는 못가게 되는 경우더라도 최소한 두세번은 가보려고 노력은 합니다.


그래서 월미도도 한주 걸러 한주에 또 가게 되었지요 ㅎㅎ

하지만 지난번과는 목적이 약간 달랐습니다.

이번 출사의 목적은


1. 바빠서 못갔던 벛꽃놀이 가기!

2. 비가 조금(내리는줄 알았지만 많이 내리더군요)내리므로 당시 체험단 활동을 하던 OM-D의 방진방적테스트

3.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동안 계속 가면서 문이 닫겨 있던 월미도의 애견까페 방문!!


결국은 세가지 다 해내고 왔습니다.





1. 벛꽃 사진





2. 비오는날!!!



 사실 비 오는날이 빛이 더 부드럽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부드러운 사진을 건질 가능성이 높지요!!!



비가 오는날에는 저렇게 물방울애 맺힌 상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3. 애견까페

월미도에 다니다 보면 저렇게 닻(앵카)이 있는 곳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저기서 두리번 두리번 하다 보면 애견 까페가 보입니다.

오전엔 쉬는거 같아요 ㅎ 저는 오전에 주로 다녀서 3번만에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까페 안에는 강아지 오에도 고양이들도 있었어요!!!!!


제가 간 날은 더워서 ㅡㅡㅋ 녀석들이 저렇게 늘어져있더라고요!

끈임없이 저에게 침을 뭍혀대던녀석 ㅋㅋㅋㅋ


큰 친구들 작은 친구들이 함께 잘 지내고 있었는데요

이녀석들 손님맞이가 아주 제법이더라고요!!!


사장님도 성격이 좋으셔서 ㅋㅋ 

이녀석들이랑 사진도 직접 촬영해주셨어요 ^^



--------------------

색다른 경험! 한번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