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퀴 이야기/올뉴모닝이야기

2012년 1월 가비노아저씨의 연비체크 - 올뉴모닝 수동

우와.. 요즘 기름을 넣기 겁나네요!!
워낙 기름값이 올라서 ㅡㅡㅋ 이거참...
그렇다고 현재 다른 대안이 있는것도 아니고..
걍 얌전얌전히 운전하는수 밖에 없겠죠??

그런데....

얌전얌전히 운전을 해도 연비는 잘 올라가지 않네요 ㅋㅋㅋ
저의 얌전 = 타인의 급합인지는 몰라도..

얌전모드..(짝궁은 성불모드라고 하더라고요 ㅋㅋ)를 실현한 1월의 연비를 공개합니다.

일단 발도장 부탁드려요 ^^



 
작년까지는 엑셀에 파일들을 정리했는데요
올해부터는 넘버스로 파일을 바꿔보기로 했습니다.
뭐,... 기본틀은 그대로 옮긴거라 프로그램이 바뀐게 티는 안나네요 ㅋㅋㅋ

이번달에 특이한점은...

일단 2번에 보시면요 제가 깜빡하고 계기판 사진을 찍어놓지 못했네요 ㅠㅠ
그래서 저렇게 공란으로 하고 그 다음주 기록하고 합쳐서 계산했습니다.

그리고 1월은 연휴도 많고 해서 청주에 자주 못내려갔는데요....
연비가 제일 좋은 4번이 청주를 갔다 내려온 기록입니다.

그리고...

경차 수동인데..

연비 참 처참하네요..
실연비 12키로라....

게다가.. 트립연비랑 거짓말 조금 더 보태서 2키로씩 차이가 나는 현 상태...

차를 바꿔야 하나 한달에도 수십번씩 마음먹다가..

차 팔면 손해라는 계산때문에 그냥 타게 만드네요..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