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퀴 이야기/올뉴모닝이야기

2012년 2월 올뉴모닝 퍼랭이(수동) 연비기록

우리 퍼랭이의 2012년도 2월 연비를 공개합니다.

일단 손꾸락 한번 눌러주시면 바로 시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퍼랭이의 연비 기록표입니다. 차 뽑은지가 얼마 단된거 같은데 반년정도 되었네요 ㅋ 반년에 만오천 정도 되니까 
일반적이라고 할 수 있네요 ㅋ 전에는 일년에 이만정도 탔는데 약간 더 타긴 했지만서도,,

어쨌건 잡설은 뒤로 하고 연비체크 들어갑니다.

요즘 먹고 사는게 생각보다 바빠져서 ㅡㅡㅋ

연비체크가 전에처럼 그때그떄 되진 않네요. 그러다 보니 먹 띵겨먹는것도 있고,,,,

그래도 수치상으로는 큰 문제가 없으니 잘 봐주세요 ^0^ 

일단... 2~3번은 제가 정신이 없어서 계기판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4번에 합산해서 연비를 냈더니 대략 14.7키로정도 리터당 연비가 산출이 되네요.

다음번엔 연비를 생각하면 디젤차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