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퀴 이야기/올뉴모닝이야기

2012년 3월 올뉴모닝 퍼랭이(수동)연비기록

가비노입니다.

3월 연비를 올렸다고 생각했는데 확인을 해보니 아직 올리지 않았더군요.


기다리시는 분이야 거의 없으시겠지만

혹시라도 경차를 구입하시려는 분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3월분 연비측정도 올려봅니다.


도움이 되신다면 손도장 부탁드려요 ㅎㅎ





한동안 세차를 못하다가 오랫만에 세차를 했습니다 ㅋ




이번에도 특별한 사항은 없습니다.

주중에는 인천~부천간을 제2경인고속도로등을 이용하여 다니고 있고요

주말에는 인천에서 청주까지 왕복을 하고 있습니다.


3월 26일에 기름 넣은 영수증을 분실해서 그부분은 공란으로 처리하였습니다.



일단... 이번에.. 기름값이 참 많이 올랐네요 ㅡㅡㅋ 이천원이 넘는게 있어요


그리고 연비가 조금씩 올라오는것 같습니다.


이만 이후에 연비가 안정이 되어가는 과정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심지어 오랫만에 연비가 18키로인적도 있네요 ㅋㅋ


올림해서 많이 잡아주면 19키로 ㅋㅋ


게다가 톨비 할인까지..


나름 웃음이 날뻔 하다가 비싼 기름값에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