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사진관련 사용기

AF-s VR-Nikkor 70-200 1:2.8G 수리기!

철컥..

쿵...

.

.

.

.

허걱.....


종됐다 ㅠㅠ


원래 물건을 많이 아껴 쓰는편인데

가끔씩 큰 사고를 치네요 


2011/09/06 - [사진이야기/사진관련 사용기] - 11.08.25 24-70n 렌즈 낙하 및 수리하기.. ㅠㅠ


일단 불쌍하니 손꾸락이라도 꾸욱 ㅠㅠ





이번 렌즈의 상태를 공개합니다.


두둥!!!


일단 필터가 깨졌네요


지난번에 비싼 필터는 쩍~! 했는데 이녀석은 충격받은곳 중심으로 깨져있네요.


깨뜨리게 된 이유는 간단합니다.


제주도를 가기 위해 장비를 챙기면서

카메라 가방에 렌즈랑 잘 두고 있었는데

허리 높이에서 가방을 놓친거죠....


쿵...


별 문제가 없을줄 알고 있다가


혹시나 하고 렌즈를 꺼냈는데

꺼네면서 달그락들그락..


아 꽃됐다....


일단 급한대로 (밤 9시에..) 근처 마트에 가서 필터만 교체...


필터를 교체하면서 캔으로된 에어브러시를 구해서 


바람을 불었는데 기울여서 뿌렸더니 에어만 나오는게 아니고 물도 같이 나옴....


캐망.....


일단 제주도에 싸가지고 가야지 ㅠㅠ


어쩌겠어...


그 결과물이




이녀석입니다.


핀이 나간건지 렌즈가 틀어져서 해상력이 나간건지 아니면 마트에서 산 싸구려필터때문인지

아니면 렌즈가 3000만화소가 넘는 카메라에 물려져서 그런건지...

뭔가 흐리흐리...


흐리흐리 하지 않게 느껴지신다면 제 보정탓... ㅎㄸㄷ


그래서 휴가 마지막날에 용산센터로 입고시켰습니다.


맡기고 보니 줌링도 덜걱거리기 시작..


제 카드 사용을 부추기더니..


수리비가 약 35만원돈으로 결정...


니콘의 렌즈들은 지난번 24-70N도 마찬가지지만


충격을 받으면 어셈블리를 교체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수리비도 완전 비쌈....


결국 요번달 D2h 영입 포기...


그리고 수리되서 돌아온 렌즈!!



오늘 부천  FC 경기에 가지고 가서 테스트 해볼 예정이었지만 


넌ㅏㅣㅣㄴㅇ[ㅔㄹ;ㅣㅏㄴㅇㄹ;ㅣㄹㄴㅇ;ㅣ


못갔네요..


그래서 허접한 테스트...




집에서 임시 테스트.....


촛좀은 셀렉터에 맞춰져 있어요 ㅎㅎㅎㅎ


어쨌건... 돈이 많이 들긴 했지만..


아직 이 렌즈의 부품수급도 잘 된다고 하고!!


수리 성공..


김에 핀테스트, 해상력점검 거기다가 렌즈 청소까지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