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퀴 이야기/올뉴모닝이야기

2011.12월 올뉴모닝 퍼랭이의 연비 기록표!

드디어 올해가 마감이 되었네요.
연비 체크의 방점을 하나 찍고자 나름 1년을 정리하는 포스팅을 합니다.
그래봤자 별거는 아니지만요 ㅋㅋ

일단 발도장 하나 부탁드려요!



참고 : 올뉴모닝 럭셔리 하클(15인치 휠이에요) 수동, 거의 2명이 타고 다니고 주말엔 거의 청주~인천 왕복하는 차입니다.

7월에 차를 구매하고 8월부터 운행을 했습니다.
왠지  예~~전부터 탔던거 같은데 아직 5달 정도 밖에 안탔네요.

그동안 사업소도 가려다 실패하고..
큐서비스는 많이 가고...
핸들 잡소리도 잡고..
룸밀러에서 나는 잡소리는 못잡고...
엔진오일도 좋은거 먹여주느라 나는 좋은거 못먹고...
스노우타이어 달아줄려다가 전국에 재고 없다고 해서 실패하고..
여기저기 많이 다니고...

뭐 이래저래 정이 들었었네요..

먼저 네달여 동안 만이천키로 정도 탔군요. 그동안 탔던 다른차들보다 조금 더 탔네요.

사실 가장 궁금한건 연비겠죠?

한번 정리해서 올려 보겠습니다.

 첫달에는 연비가 현저하게 떨어졌는데요..
9월부터 약간 연비가 오르더니...더 오르진 않네요..
기대에 미치진 못하지만 어쨌건 주차장 할인과 톨비할인을 받으니 만족... 해야겠죠???

자 이상 2011년을 정리하는 올뉴모닝 퍼랭이의 연비공개였습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