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퀴 이야기/올뉴모닝이야기

11.10.01 올뉴모닝의 9월 연비 + 차계부 공개

우리 퍼랭이의 9월 연비를 공개합니다.

아직도 ㅡㅡㅋ 생각보다 연비가 잘 안나와서 걍 그러네요 ㅋ

어쨌건 이 글이 마음에 드실 예정이면 여기서 손도장 꾸욱!
다 읽고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밑에서 손도장 꾸욱! 해주시면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ㅋ





우리 퍼랭이의 9월 연비를 공개합니다.

엔진오일 갈고 마구 밟고 다녔더니 연비가 10키로정도로 떨어진적도 있네요 ㅡㅡㅋ

그리고 역시 에어컨을 끄고 다니니 연비가 확실히 올라가는 경향이 발견이 되었습니다.

에코 해제 하면 연비가 올라가는 경우가 있어서 해봤는데

크게 차이는 안나서 요번에 기름 넣으면서 걍 에코 틀고 다니기로 했습니다.

기본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주일에 한번은 인천과 청주를 왕복했습니다.

2. 아 게다가 올뉴모닝 럭셔리 스틱이네요

3.  거의 항상 2명씩 타고 다녔어요. 항상 같이 다니는 사람이 있어서 ㅋㅋ


--

아!! 그리고 차계부를 원하시는분들이 있어서 올립니다.

slrclub의 자료실에서 찾았던 파일인데요

감사하게도 공개해 주셔서 잘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제가 약간만 추가해서 쓰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