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사진관련 사용기

15.09.10 와콤 INTUOS 아트구매

그동안 쓰던 타블렛이 사망했습니다.


바이바이.


그래서 새로운 타블렛으 사려고 고민을 하던 찰나!


타블렛은 별 고민 없이 와콤이죠.



이번에 고민점은...


제가 저 타블렛을 구매할 당시에 바로 나온 제품이라는 점이었습니다.


반대로 이야기 하면 이 전 모델이 있는데....


이 전 모델은 할인이 많이 들어간 상태였죠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무선set도 추가로 증정한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내 마음은 이미 신형...


뭔가 하나 사면 오래 쓰는 편이라 이왕 살꺼 신형으로 사게 되었습니다.


차이는 필압과 디자인이었습니다.


그렇게 고민 끝에 온 타블렛!




도착!!


한가지 제품에 몇가지 가지치기 모델이 있었는데


바닥이 제일 큰 모델로 구매 완료.




손바닥과 비교.







가지치기 모델들은 제공 소프트웨어로 구분하는것같더라고요.


저희는 걍 제일 큰것을 사려다 보니 산거라... ㅠㅜ


어쨌건 아트 모델이라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쓸 수 있더라고요.


좋은점은 .... 타블렛이다.


별로인점은 마우스등과 같이 사용하다 보면 자꾸 눌린다 정도가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