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사진관련 사용기

[15.10.22] 촬영용 책 (유쾌한생각 모형책)

얼마전에  지속광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2015/08/18 - [사진이야기/사진관련 사용기] - [15.8.18] 지속광 조명유쾌한생각 Luxpad22


해당 회사에서 검색된 제 포스팅을 보고 감사하다며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그래서 접하게 된 모형책!!!


세상에 꽁짜는 없으니 ㅋㅋㅋ 이것도 이래저래 리뷰 실시!!





있어보인다.


최근 시각과 청각이 사람의 오감중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 사실은


부정하기 어려운 사실일것입니다.


특시 시각적인 만족감을 보여주기 위해


"있어보이는" 


일들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지적으로 있어보이기 위해서는 "책"만큼 효과적인 아이템도 없겠죠 ㅋㅋㅋ


있어보이기 위한 잇 아이템! 


오늘은 모형책을 소개합니다.





책등과 앞표지 뒷표지는 일반 책과 같지만 안에는 텅~ 비어있죠.


물론 가격도 가격이지만 보여주기 위해서 있는 소품이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이런 저런 이유로 원츄!!


대충 용도를 보자면




이런식으로...





사진에 배경으로 활용을 하거나, 아니면 책꽃이에 꽃아서 장식용으로 쓸 수 도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 집과 사무실에는 별의 별 책들이 다 꽃혀있는바람에 ^^;;;






제가 선물받은 모형책은 크게2종류였는데요


작은녀석은 15Cm정도..




큰책은 17Cm정도 됩니다.



책등은 다양한 너비로 준비되어있어서


단조로움을 피하고 있네요 ㅎㅎㅎㅎ







가볍고 있어 보이는 모형책!!!


이런분께 추천합니다.


1.  신혼부부의 인테리어용 ㅎㅎㅎㅎ


2. 구혼부부의 인테리어용


3. 핀테스트용도.


4. 저는 사진강의 다닐때도 들고다니면서 심도 실습 했었어요 ㅎㅎㅎ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