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퀴 이야기/레이이야기

[15.07.29] 레이 터보 올해 5~7월 연비 대공개!


어느덧 추운 겨울이 가고 장마가 왔습니다.






그리고 차를 뽑은지도 6개월이 넘었군요.


그동안 연비를 공개하지 않은것은 오늘의 추진력을 얻기위함.... 이라기 보단 게을러서겠죠.



일단.. 생각보다 연비가 그지같네요 ㅋㅋㅋ


제 운전습관이 그지같은건지 ㅡㅡㅋ


아니면 제 운행 패턴이.. 아 이건 좀 그지같은가 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차가.... ㅠㅜ




이거 차가 완전 레이가 아니라 레쿠스임 ㅋㅋㅋ


에잇 다음엔 진짜 에쿠스 타고싶....




일단 제 운행패턴은 


평일에는 출퇴근입니다. 근데 출퇴근거리가 차로 10~15분 거리에요


주말에는 고속주행입니다. 부천<=>청주를 왕복하는 일정이죠.


연비가 조금 더 안나온주는 청주에 가지 않은 주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순수 시내주행.


그동안 고속주행에서 에어컨을 내리막에만 켰었는데..




이번 결과 보고 걍 달리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평균연비가 점점 줄어드는건 기분탓일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