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출사이야기

10.08.11 구로롯데마트 (토이로저스 + 가전매장 + 롯데마트)

 데이트를 어디로 갈까? 슝슝 고민 하다가
우리가 늘 가는곳중 하나인 구로 롯데마트의 지하매장에 들르기로 했다.
구로 롯데마트는 가전이면 가전, 장난감이면 장난감, 마트면 마트
뭐 하나 빠짐이 없는 아주 판타스틱한 곳이다.
(단 하나.. 푸드코트만 조금더 컸다면.. ㅠㅠ)

 사실 거기서 제일 좋아하는 곳은 가전매장이다.
거기있는것을 모두 다 사고 싶다고 ㅋㅋㅋ
그리고 카메라 용품들도 인터넷하고 그리 가격이 많이 차이나지 않아서 자주 애용한다.
이젠 마트의 가전제품도 인터넷가 까지 내려온건가? 아니면 구로점이 가전매장이
특히 커서 그런가? ㅎㅎ

어쨌건 이날 주로 다닌곳은 토이로저스였다.
이날 산 캔코 UV필터(ㅠㅠ 그냥 주기도 한다는!!)를 시험하고자 왔다갔다 하며 두리번두리번 하며
찰칵찰칵 했다

정말 장난감 천국 ㅠㅠ
다양한 장난감이 있었다.
나 어렸을때도 저렇게 많이 있었으면 얼마나 재미있게 보냈을까? ㅋ

 이 곳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장난감이 아니라
나같은 키덜트(??.. 라고 쓰고 德이라고 읽어야 하나?)를 위한 제품도 꽤 있었다.
섬세하다 못해 멋지기 까지 한 다이케스트와 (1:18스케일도!!)


나의 손가락을 자극하는 건프라 ㅠㅠ


밀리터리 디오라마의 디테일을 좌우하는 저 제품들!!!


아... 나중에 장난감가계 사장이나 해볼까 ㅡㅡㅋ


-------------------------------------------------
더 많은 사진은
http://gabinus.egloos.com/photo/53811
을 방문해주세요~!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