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수다/소소한 일상

11.03.26 스테파노형이 상투를 틀었어요!!



-고화질로 보시려면 플레이버튼을 누르신 후에 380p 부분을 클릭하셔서 1080p로 바꿔주시면 HD화질로 감상이 가능하십니다.
- 본 영상은 D7000으로 촬영되었으며 iMovie로 편집되었습니다.

--------------------------------------------------
 제가 잠원동성당의 회장일때 많이 도와주시고 챙겨주시던 정모형이 드디어 상투를 틀었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진을 선물하려고 했는데 명동성당의 웅장함에 눌려서 ㅡㅡㅋ 좋은 사진을 가지고 오지는 못했네요 ㅋㅋㅋㅋ


1. 정모형의 표정

 사실 좀 많이 흔들렸습니다 ㅡㅡㅋ 하지만 저 표정을 놓칠수는 없었지요. 사진이 더 깔끔하게 나왔더라면 제가 좋아하는 정모형의 표정중에 하나를 선물할수 있었을텐데 안타깝습니다.




좀전에 봤을텐데 완전 반가워 하는 모습 ㅋㅋㅋ 좋아하시는건가 ㅋㅋㅋ





반지를 교환하고 있습니다. 오늘 주례를 서주신 김태근 신부님의 머리 끝자락이 보이네요 ^^:;;;

오랫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들과 그리고 2세들..... 누님이 안고 계신 저 아이는 정말 아빠랑 똑같이 생겼네요 ㅋㅋㅋㅋ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