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가비노의 사진

[DJI 스토리 콘테스트_개인 촬영실장님이 생겼어요!] witn 팬텀4 프로


촬영을 하고 있는 가비노입니다.


사실 촬영을 업이자 취미로 삼게 되었던 이유는 매우 단순합니다.


1. 촬영을 여행도 다니고 할 수 있다.


2. 촬영을 하면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3. 내가 촬영을 하면 촬영을 당하지 않아도 된다!!!





그런데....


올해 지난 10년간 작업들을 돌아 보니 제 사진이 많지 않더군요.


사진이 있다고 해도, 제 맘에 차지 않거나


혹은 셀카라 얼큰이 사진이거나....


결국 제 모습이 담겨있지 않아서 많이 아쉬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회사에 드론이 들어왔습니다.

핑계김에 휴가에 제가 데리고 가기로 했죠. 함께 모델을 서줄 친구도 불렀습니다.





제가 원하는 곳에서, 제가 원하는 제 모습을 원격으로 촬영해 주는 드론!!!!


그리고 그곳에서 저는 드디어!!! 


마음에 드는 제 사진과 영상을 남길 수 있었죠.


마치 애완동물처럼 졸졸 쫒아와서 저를 담아주어서 같이 간 친구는 이름을 지어서 부르더군요 ㅋㅋㅋ 




집에 와서 영상을 확인해 본 결과... 기존의 여행과는 다른 영상들을 많이 남길 수 있었습니다.


마치 다른 실장님이 함께 촬영와서 영상을 촬영해 준 것 같은 우리의 모습을요.



기존에는 "새로움" 이 드론의 매력인줄 알았다면


이제 저는 확신합니다.


 "내가 원하는 새로움"이 드론의 매력이라고 말이죠!


여행가서 나를 담고 싶을때, 드론만큼 유용한 방법은 아마 당분간은 없을것입니다.





* 사용제품 : DJI 팬텀4 프로

*영상촬영 : 2017.11.16~17

*접수이메일주소 : hobbybankkorea@gmail.com


감사합니다 




*경주의 풍경 with 팬텀4





'사진이야기 > 가비노의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4.29] 관곡지  (0) 2015.08.29
[15.04.09]가톨릭대학교의 봄, 벚꽃  (0) 2015.04.10